생활정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차량 긴급출동, 사고접수 ARS 콜센터 전화번호

라이프 사전 2022. 12. 21.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차량 긴급출동, 사고접수 ARS 콜센터 전화번호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며칠 전에도 사고가 차량 사고로 인해 콜센터 전화 연결로 빠르게 사고 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자동차 배터리 방전, 고장 및 차량 사고가 갑자기 생겼을 때 당황스럽습니다. 그러나 차량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조금 안심이 됩니다.

급하실 때는 단축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DB손해보험 고객센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 DB손해보험 고객센터: 1588-0100
  •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100
  •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1566-0015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동차 사고, 긴급 출동을 원할 때 위에서 알려드린 번호가 불통이었을 때 D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로 전화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긴급출동, 사고접수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1588-0100 (긴급출동, 사고접수 24시간 접수가능)

하지만 보험에 대한 상담은 평일 9:00~18:00, 토요일 9:00~13:00 사이에 보험에 대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는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588-0100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가 있습니다.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은 1번, 사고접수는 2번입니다.

아래에서 ARS 단축번호를 참고해 주세요.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내용 단축번호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선택됨 1번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2번
보험 신규가입상담 3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4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변경, 해지, 보험료 납입 5번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6번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및 고객불편사항 접수 8번
상담사연결 0번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안내 바로가기

차량 사고가 발생했다면 가입하신 차량 보험사에 접수해 주세요. 차량사고 후 연락처만 주고받지 마세요. 피해자 측 시간이 없다고 또는 다양한 이유로 이렇게 요청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화를 해도 받지 않거나 전화로 수리의 필요성이 없다고 따지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연락이 오지 않기도 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차량 사고가 발생했다면 처리방법

사고가 발생하면 우선적으로 피해자를 구해주세요. 피해자 구호조치가 끝나면 사고현장의 확인을 위해서 차량 위치를 표시 또는 사진으로 촬영해 주세요.

단 사고 현장이 고속도로 또는 위험한 지역이면 경창 신고, 보험사 사고 접수 후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 주세요. 그리고 보험사 직원이 도착해서 서로가 교통사고처리 협조 요청서에 사고경위를 사실대로 기재하고 서명합니다

만약 보험사 직원 또는 경찰 도착전 확실하게 사고 현장을 촬영했다면 쌍방의 협의 후 차량이 크게 파손되지 않고 움직일 수 있으면 교통 소통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갓길, 도로변으로 이동시킨 후 경찰, 보험사를 기다립니다.

 

주휴수당 계산법 '정확한 주휴수당 계산방법' 알아보기

주휴수당 계산법 '정확한 주휴수당 계산방법' 알아보기 내용입니다. 작장, 알바 근로자로 일하면서 주휴수당 제대로 계산해서 받고 계신가요? 자신의 노동시간은 스스로 계산할 줄 알아야 고용

life.kkss.co.kr

 

최저시급 올랐을까? (2022, 2023 비교 최저시급)

최저시급 올랐을까? (2022, 2023 비교 최저시급)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시급이 많이 오르면 좋겠지만 매년 사용자 위원과 노동자 위원 협의 후 최종 최저시급이 결정됩니다. 아래 내용

life.kkss.co.kr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안하면 어떻게 될까?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방법, 안하면 어떻게 될까?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를 중도에 그만둔다면 연말정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를 신청하는 과정은 회사에서 일할 때와 다릅니다.

life.kkss.co.kr

 

장염, 회복 기간 얼마나 걸릴까요? | 건강행복 매거진

장염은 복통, 설사, 구토 및 탈수를 유발할 수 있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증상이 불편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심각하지 않으며 휴식과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장염, 회복

healthhappy.kr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차량 긴급출동, 사고접수 ARS 콜센터 전화번호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