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최저가 검색 방법(탐나오)

라이프 사전 2023. 1. 16.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최저가 검색 방법(탐나오)

제주도 렌터카 업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거 아시죠? 혼자 여러번 제주 여행을 많이 다닙니다. 그런데 항상 렌트카를 빌리던 곳에서 예약하다 보니 비싼 가격으로 렌트를 한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상 빌리던 전기차가 하루에 3만원 정도에 빌렸으나 더 저렴한 곳이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여러분께 최저가로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탐나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탐나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탐나오

알려드리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는 바로 '탐나오'라는 사이트입니다.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관광협회가 운영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탐나오 사이트로 이동해서 최저가로 렌트하세요.

⏬ ⏬ ⏬ ⏬ ⏬ ⏬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탐나오 바로가기 🛫

최저가 제주 렌트카 검색 방법

탐나오 사이트로 이동해서 대여일시, 반납일시를 선택하고 검색하기를 누릅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운전연령, 경력, 보험을 선택합니다. 차종차량 조건을 선택합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2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2

 

검색된 제주 렌트카 중에 마음에 드는 차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정렬을 누르면 인기순, 가격순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3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3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3-1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3-1

 

혼자 여행하기 때문에 큰 차는 필요 없기 때문에 SM3 ZE 전기차로 렌트했습니다. 아무래도 기름값이 올랐기 때문에 이동을 많이 할 때는 전기차가 충전비가 저렴합니다.

참고로 제주도는 탄소없는 섬 구축을 위해 전기차 충전소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4

 

탐나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의 장점은 이렇게 무수히 많은 제주 렌트카 업체들을 비교해서 최저가를 비교해 줍니다. 첫 번째 제일 저렴한 10,310원에 24시간 동안 대여했습니다. 정말 저렴하죠?

제주 렌트카 최저가 검색 방법 4


혹시 제주 비행기 탑승시 금지 물품 챙기지 않으셨어요? 간혹 기내 또는 위탁 수하물에 가지고 갈 수 없는 물품을 챙길 때가 있으시죠? 이럴 경우 보안검색에서 잡힐 수 있기 때문에 비행기 탑승 시 금지 물품을 챙기지 않았나 여행 전 체크해야 합니다.

아래의 글에서 비행기 탑승시 금지 물품을 확인해 보세요.

🛫 비행기 탑승 시 금지 물품 바로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도 항공권 예약 방법 BEST 3

제주도 항공권 예약 방법 BEST 3 코로나19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제주도를 오가는 국내선도 여전히 인기를 끌며 수요가 높습니다. 특히 설, 추석 등 연휴 기간에는 항공권 예약 또한 치열한 경쟁

life.kkss.co.kr

 

비행기 탑승시간 | 국내선 김포 제주도 | 국제선 인천 공항

비행기 탑승시간 | 국내선 김포 제주도 | 국제선 인천 공항 처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신다면 언제까지 공항에 도착해서 탑승 절차를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해외 또는 국내 여행을

life.kkss.co.kr

 

비행기 귀먹먹: 해결방법 4가지

비행기가 이륙할 때 또는 착륙할 때 또는 비행 중에 아기, 어린이, 성인 모두 나타날 수 있는 공통점 중 하나는 비행기 귀먹먹 문제일 것입니다. 대부분 경미하거나 성가심이 있지만 심각하지 않

health.kkss.co.kr

 

면세점 담배 가격: 한보루 과연 얼마일까? (면세 한도)

2023년 1월 10일 업데이트 최근 환율이 내리면서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담배 한보루 가격이 다시 저렴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는 담배 한보루 가격은 4만 5000원 정도입니다.

life.kkss.co.kr

지금까지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최저가 검색 방법(탐나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